크로스오버 카테고리.

제가 이런걸 만들게 될 거라고 감히 누가 상상이나 했겠어요? ㅋㅋㅋㅋㅋ 지금 쓰면서도 안 믿겨지네요 호호호
이게 다 이름을 말할 수 없는 모 작품 때문이다.... 아니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텀블러에 있기도 하더군요? 이 크로스오버가?
지금 언급하는 크로스오버 말고도 꽤 이것저것 나올지도 모릅니다. 그냥 내키는대로 할듯.

이쪽 게시판은 별 일 없으면 아마 거의 비공개 혹은 보호로 올라갈 것 같습니다. 크로스오버는 취향을 많이 타니까요.
어떤것부터 시작할지는 안 정했는데, 아마 거의 마블 유니버스일 가능성이 큽니다. 베이스는 퍼스트 클래스가 되겠죠 :9

다 좋으니 연성 하나라도 얼른 써야겠네요. 진짜 리뉴얼하고 제대로 된 글을 하나도 못쓰다니... 의사양반.....ㅇ<-<
by 치우타 2011. 8. 25. 0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