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우타입니다.


패기넘치게 소린빌보 1일 1연성을 시작해놓고 30일 되기 전에 엄청 밀리고 있네요 허헛... 인생무상

지금 회사일도 그렇고 여러모로 심란한데다 컨디션도 별로고 소재도 잘 안나와서 거의 슬럼프 상태입니다.

그래도 최대한 맞추려고 노력해봤는데 도저히.. 주말내내 멍때리고 넋나가 있었네요.

워낙 일주일치 분량을 넘게 못 써서 지금 심리적 압박감은 너무 크고 글은 안 나오고 최악이라서....

즐겁게 연성하자, 라는게 저의 모토인데 그걸 잃어버린 기분이에요. 

기다리는 분들도 계셨던 것 같은데 죄송합니다... 하지만 역시 제가 즐거워야 여러분도 즐겁게 읽으실 수 있을 것 같고..

해서 결국 날짜는 20일 이후부터 리셋하기로 했습니다. 다음 연성은 21일부터 시작하는게 되겠네요.

수위글인 17일차는 아직 수정중입니다 아마 곧 완료되지 싶어요! 화요일까진...?


그리고 다른 소식은 보호글 비번 관련으로 네이버 카페를 하나 개설했습니다.

이걸 사실 지난해 가을 말쯤부터 고민했던 건데 최근 게스트북쪽으로도 문의를 많이 주셔서...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이 방법을 쓰기로 했습니다. 올해부로 성년이 되신 분들까지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한선도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상한선 걸리는 분은 안 계실거라고 봐요... 아마도요. 


주소는 http://cafe.naver.com/stonythilbo  이쪽입니다.

메인으로 쓰는 커플링 두개를 이어붙였습니다 ㅋㅋㅋ 이런 싱크빅은 제가 없거든요.

근데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제 보호글이란 그냥 부끄러워서 가린거지 그렇게.. 야하진 않으니 너무 기대하지 마시고요...


늦은 일요일 밤입니다. 출근하시는 분들은 빨리 쉬시고, 다른 분들은 이 시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by 치우타 2014. 2. 10. 0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