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각없이 토니 만지는 눈새 스티브랑 바튼과 섹스파트너 사이인 토니... 로. 스티브랑 토니는 썸을 타긴하는데 섹슈얼 텐션따윈 요만큼도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 토니는 그 부분이 매우 빡치는 것이다


스티브랑 토니는 썸을 타는듯 마는듯 동료이상 연인미만의 뭔가의 번데기 같은 분위기가 흐르는 사이고, 스티브는 친밀한 스킨십 플러스 알파로 토니한테 자꾸 이래저래 다가붙는데 토니는 섹슈얼텐션의 ㅅ도 없는 양반이 자꾸 이러니까 아오 진짜 ㅡㅡ 싶은 마음도 들고 그러는 상태. 그리고 여기서 바튼이랑 토니는 섹스파트너 사이. 하루는 스티브가 일상처럼 토니 허리라던지 뺨이라던지 쓰다듬고 막 그래서 토니가 투덜거리면서 복도 걷다가 누가 휙 잡아당겨서 끌려들어가는데, 마침 스티브가 그 광경을 봤음. 그래서 ?? 하며 다가갔더니 문틈 사이로 바튼과 토니가 바싹 달라붙어서 뭐라고 소근소근하는거임. 수퍼솔져라 가깝지 않아도 말소리는 다 들렸음. (급 연성체주의)

"그래서 지금 이렇게 따끈한 거군요."
"말도 마, 그 노친네 진짜 사람 가지고 노는 것도 아니고... 책임질것도 아니면서."
"그 부분은 제가 확실히 챙기고 있으니 된 거 아닙니까?"

바튼은 웃으며 토니의 뺨을 지나 어깨, 등, 허리까지 손을 미끄러뜨렸다. 은근하면서도 명확한 의도를 가진 그 손길에, 이성으로 억눌렀던 야릇한 감각이 천천히 몸 안에서부터 되살아나는 느낌이 들어 토니는 가볍게 몸을 떨었다. 거의 키스할 것처럼 가까이 다가온 입술이 짖궂은 호선을 그리며 속삭였다.

"곧 회의 시작인데 벌써부터 이러시면 어떡합니까?"

속눈썹이 풍부한 눈동자가 받아치듯 바튼을 째려보더니 쪼듯이 입술을 맞부딪치고 떨어지며 가볍게 말을 뱉았다.

"도발해놓고 그렇게 말하면 섭하지, 나쁜 요원이네."
"그러면 오늘은 15분 내로 끝내시던가요. 미스터 스타크."
"아- 거기다 업무적인 면까지 끌어들이고... 역시 첫인상대로 자넨 나쁜 남자 베스트 3 랭크인이야." 
"그런 면이 좋은 거잖아요?"
"오, 말이나 못하면."

토니와 바튼은 마주보며 키득거리고는 한참을 딱 붙어 있었음. 스티브는 그 자리에 굳어버린 것처럼 한동안 움직이지 못하고 있다가, 안의 두 사람이 회의시간을 확인하는 걸 보고 그제서야 황급히 발소리를 죽인 채 회의실로 성큼성큼 걸어갔음. 남자끼리, 라거나 동료간의 어떤 에티켓이나 사내연애 등등 그런건 아무래도 상관없었음. 단지, 바튼과 즐겁게 웃고 있던 토니의 얼굴과 낮은 한숨소리, 거침없는 터치나 짤막한 키스, 가벼운 듯 보이지만 애정이 가득한 행동들만이 어지럽게 머릿속에서 빙글빙글 돌고 있었음. 

뭐 이런걸 생각해보았다... 이 뒤 같은건... 없다... 바튼과 스티브가 토니를 두고 알게모르게 신경전 벌인다던지 토니는 ?? 캡 왜저럼? 하며 바튼과 여전히 섹스파트너를 지속하고 스티브는 나중에 둘이 몸도 섞고 사귀는 사이는 아니어도 엄청 가깝다는 걸 알고 나서 파워 질투에 불타오르고 기타등등... 그런것이다

by 치우타 2013. 7. 7.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