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앙로즈 4편도 보호글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별거없긴 한데 단어라던가 그런것 때문에...
제가 이런쪽으로 좀 소심해요 허허허 게다가 이번 정부는 끝날때까지 어떻게든 인터넷을 제어해보려고 하는 것도 같고.
검색으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꽤 되시는 것 같아 설정했어요. 비번은 2편과 같습니다! 새로운 걸 생각하기엔 귀찮기 때문이죠!
그리고 여기까지 와서 읽어주시는 분들도 불편하실테니까요 *^ㅅ^*

아무튼 이제 슬슬 5편부터는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진행될텐데, 에피소드를 몇 가지 놓고 고심중입니다.
찰스의 에릭 변신시키기 ㅋㅋㅋ 사실 본판도 좋고 몇 가지만 개선하면 에릭은 그야말로 완벽한 남자가 되겠죠잉
그리고 사실 전 이걸 어느 특정 장면을 쓰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그건 아마 한 6편쯤에 나오지 않을까.. 얼른 쓰고싶어 죽겠네요
by 치우타 2011. 11. 12. 00:45